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2-22 18:08

저는 Ivony 선생님과 1년이 넘게 공부하고 있는 올해 50대가 된 주부입니다. Ivony 선생님을 처음 만난 건 2년 전 중학교 3학년이었던 저의 아들에게 영어를 가르쳐 주셨을 때였습니다. 중학교 3학년이었던 아들은 Ivony 선생님이 아는 게 참 많으시는 거 같다고 말이 잘 통해서 좋다고 했습니다. 작년에 제 남편이 Ivony 선생님과 영어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는데, 다른 선생님과 공부할 때와는 달리 웃음소리가 끊이지 않고 너무 즐겁게 공부해서 제가 깜짝 놀랐습니다. 영어라면 긴장하던 남편도 Ivony 선생님이 하나도 긴장되거나 어색하지 않게 수업을 잘 진행해 주셔서 즐겁다고 해서 저도 Ivony 선생님과 공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어느덧 1년이 넘게 선생님과 공부하면서, 저도 정말 행복합니다. 제가 영어공부를 하는 목적은 영어가 목적이 아니라, 영어를 수단으로 의사소통을 원할하게 하여 좋은 친구들을 사귀기 위함입니다. Ivony 선생님은 영어공부를 공부로 느끼게 하지 않고, 삶과 지혜와 지식을 나누는 좋은 도구로 잘 사용할 수 있도록 가르쳐 주십니다. Ivony 선생님과의 수업은 영어뉴스든 드라마이든 책이든 설교든 어떤 주제와 내용을 가지고도 풍성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어 재미있습니다.  정말 영어의 재미를 느끼게 하시는 최고의 선생님이십니다.

 

 앞으로도 쭉 Ivony 선생님과 공부하고 싶습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Ivony 강사님과의 수업이 영어를 공부가 아닌 삶의 지혜를 나누는 좋은 도구로 느끼게 한다니 정말 좋은 말씀이네요~!
회원님의 즐거운 영어 공부를 위해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랫동안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Ivony 강사님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Ivony on

Hi, Grace!

Thank you so much for leaving positive feedback about our class.
Know that I'm always rooting for you!

Stay healthy and happy!  See you soo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