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2-23 12:26

저는 어릴 때 영어를 오래 배웠었고 회화에도 물론 자신이 있었습니다. 커가면서 학교 커리큘럼에 맞추어진 주입식 영어공부를 하게 되었고 회화실력이 자연스럽게 떨어졌습니다. 대학생이 되고 영어 회화를 다시 배워야겠다는 생각은 항상 있었으나 막상 엄두는 못 내고 있던 찰나에 친구의 추천으로 스카이벨 수업을 신청하였는데요, 

저는 필리핀 선생님인 Khim선생님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오랜만에 영어로 아예 회화를 하는 거라 첫 수업 전에 엄청 긴장했지만 선생님의 첫 인상은 너무나 좋았습니다. 지금 생각해보면 첫인상 뿐 아니라 수업 기간 내내 최고의 선생님이셨습니다. 첫 수업에서 서로를 소개하며 알게 된 것은 선생님의 첫째 따님과 제가 동갑이라는 사실인데, 그런 토크가 저를 정말 편안하게 해주었고 25분이 정말 순식간에 지나갔습니다.

토픽 디스커션 커리큘럼을 선택한 저는 여러가지 주제들로 각 수업시간을 채울 수 있었는데요, 각 주제에 관해 필리핀과 한국의 서로 다른 문화를 공유하는 과정이 흥미로웠고 저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코로나부터 외식, 공항, 생일파티까지 다양한 주제들로 수업을 해왔지만 매 수업을 듣고 나면 저번시간보다 나아진 저 자신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는 실력이 매우 부족한 사람이라 말문이 막힌 적들도 많았는데 Khim선생님은 제가 단어를 찾아보거나 생각해 낼 때까지 항상 기다려주시고, 또 바로바로 단어/문장 교정을 해주십니다. writing할 때는 문법이 잘 틀리지 않지만 스피킹은 아무래도 자주 틀리기에 회화를 꾸준히 하는 것이 최고의 공부인 것 같습니다. 오늘로서 한 달 수업이 끝났는데 고작 8번 정도의 수업을 하며 친근감이 많이 생겼고 너무 아쉽습니다.

개강을 하면 시간을 내기 불가할 것 같아서 한 달 수업을 선택했었는데 아무래도 시간을 조정해서 앞으로도 수업을 계속 듣게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영어 말하기에 부담이 큰 분들이라도 Khim 선생님과 함께하는 수업이라면 부담없이, 그러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수업시간이 되리라 믿습니다.

Thank you Khim!! You are the best teacher! S2 I really hope to see you again.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Khim 강사님과의 수업이 즐겁고 유익하셨다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개강 후에도 회원님의 영어공부 여정을 쭉 응원하겠습니다! :)

Khim on

Although it was only for a short time, I felt how sincere you are in wanting to learn and develop your speaking skills.
You were so nervous in the beginning, but I am also glad that you were able to overcome your nervousness. You were able to adjust quickly and  comfortably expressed your thoughts and ideas and even shared some of your experiences. I am so proud of you! I wish you all the lu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