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05 16:00

먼저 Ross 선생님 한달동안 항상 유쾌한 모습으로 제 꿈을 응원해 주시고, 인터뷰를 대비하여 좋은 표현들 많이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꼭 영어로 번역해서 제 글이 선생님께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네요 :)

 

저는 영국 패션유학 석사과정 1차 합격하여 총 3군데에서 온라인 면접 요청이 왔고, 전부 잘 봤습니다. 아직 결과는 안나왔지만, Ross 선생님 덕분에 좋은 표현들로 면접관님들 전부 좋은 반응을 해주셨습니다.

먼저 제 영어 스피킹 실력은 아이엘츠 기준 5.5 정도 됩니다. 근데 아이엘츠 스피킹 질문이 워낙 할말없는게 많아서, 아마 제 전공 분야나 일상으로 들어가면 6.0 정도는 나올거 같다고 생각합니다. 스킬이 높은 편은 아닙니다.

 

제가 예상 인터뷰 및 답변 작성해놓은 워드파일을 선생님께 공유 해드리고 처음 5분정도는 오늘 일상과 관련된 이야기를 하며 워밍업을 해주셨고, 그 이후부터는 본격적으로 제가 드린 워드 파일을 바탕으로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제 질문에 충실할 뿐만 아니라 스크립트에 없는 다양한 전공 관련 즉석 질문으로 제 순발력이 늘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셨고, 제가 사용하는 표현보다 더 좋은 표현과 현지(영국)에서 사용하는 표현들, 직역하면 절대 그 뜻이 되지 않지만 그 뜻으로 사용하는 표현들을 많이 알려주셔서 실제로 인터뷰에서 써먹은 표현들도 있었습니다.

 

로스 선생님의 좋은 지도 덕분에 면접관의 2차,3차,4차 압박 심층 면접에서도 순발력을 발휘해 답변하여 면접관에게 Good answer라는 답변까지 받을 수 있었습니다.

 

수업방식은 이야기를 하면서 제가 말할 때, 틀린 표현을 고쳐주시거나 맞더라도 더 좋고 자연스러운 표현을 쓸 수 있도록 채팅창에 적어주십니다. 수업이 끝난 이후에도 계속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제 모든 면접이 끝나서 아이엘츠 스피킹을 해야하는지라 다른 선생님께 수업을 들어야 하지만 한달동안 정말 좋은 영어 표현들을 알려주시고 제 영어 스피킹에 대한 자존감을 많이 높여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한달동안 너무 유익했던 시간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수강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인터뷰를 잘 마무리하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하루빨리 좋은 소식이 들리길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응원하겠습니다.
인터뷰 수업을 마치고 아이엘츠 스피킹 수업도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아이엘츠 목표 점수 달성을 위해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oss on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thoughtful comments Hyun. I look forward to hearing you're a famous fashion maestro in the fu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