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20 10:43

Ivony쌤과 꾸준히 토픽디스커션 수업중에 있습니다!

스카이벨을 통해 아이엘치 스피킹 목표점수에 도달하고 나서 꾸준히 영어 스피킹을 놓지않기 위해 등록 하게 됐습니다.

 

Ivony쌤은 무엇보다 딱딱하게 수업처럼 진행하는게 아니라, 대화처럼 자연스럽게 진행해주시는게 좋았어요!

그런 쌤의 수업방식들이 제가 긴장하지 않게 해주고, 또 자연스럽게 제 생각을 시간을 갖고 천천히 이야기하고 생각할 수 있도록 해줬어요!

또 쌤은 발음도 너무 좋으시고, 너무 친절하시고 또 목소리도 좋으셔서 쌤의 영어를 닮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Ivony쌤은 정말 제 스피킹에 너무 많은 도움을 주고 계셔서 쭉 쌤과 함께 하려고 합니다!!ㅎㅎ

 

Comments(2)

Ivony on

Hi, Sieun!

Thank you for the positive feedback.
I admire your enthusiasm every time we have a class.
You always do your best in expressing your thoughts in English as much as you can.
Keep it up!
I'm rooting for you.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강사님에 대한 좋은 말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아이엘츠 목표 점수 달성에 안주하지 않고 꾸준히 영어 공부를 하신다니 정말 대단하십니다~!
앞으로도 저희 스카이벨영어가 회원님의 영어 공부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