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20 11:50
안녕하세요
저는 유럽권 미대 석사 유학을 준비중으로, 아이엘츠 점수는 있지만 영어에 대한 긴장도가 많이 높은편이였어요.
1차가 통과해야 인터뷰를 볼수있는 기회가 주어지지만, 혹시몰라 지인의 추천으로 스카이벨을 진행하게되었습니다
다행히 수업시작하고 얼마 지나지 않아 몇군데에서 인터뷰 오퍼를 받았어요!
정말이지 Minda쌤이 아니였다면 더 힘들었을것같아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북돋아 주시는 것은 물론, 이해하기 어려운 작업 설명에 대해서 잘들어주시고 적절한 단어와 문장을 구사해주십니다.
내용이 이해하기 어려우셨을텐데, 끝까지 노력해주시고 좋은 답변들을 함께 많이 만들어주셨어요.
미대 석사유학은 단순한 기본질문들로만 준비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이때, 선생님이 저에대한 이해도가 없으셨다면 이렇게 잘 준비하는데에는 어려웠을꺼에요..정말

아직 최종발표는 기다리고 있지만, minda 쌤과 스파르타로 준비한 덕분에 마지막 인터뷰는 후회없이 최선을 다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인터뷰 직전에는 모의 면접을 연달아서 연습하고, 스카이벨팀의 배려로 하루에 2회씩 더 열심히 연습할 수 있었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아직 1차를 기다리는 학교들이 조금 더 남아있어서, 앞으로도 선생님과 수업을 이어나갈생각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에너지로, 용기를 주셔서 가장 걱정이였던 인터뷰도 무사히 지나가고있는중입니다

학교 인터뷰를 준비하시는 분들이 있다면 꼭 이 과정을 추천드려요 :)

Comments(2)

Minda on

Hi Kelly! I know it's been tough preparing for your interviews, but you exerted your best effort in every class, so I'm happy for you. I really hope you'll get accepted to the art institution which is really in your heart. Good luck to your future endeavors!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강사님과 커리큘럼에 대한 좋은 말씀을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강사님들은 회원님의 분야를 따로 전공하지 않았기 때문에 전문 용어 등에 대한 정보가 없을 수 있지만,
general한 인터뷰 질문 또는 회원님의 개인 자료 등을 이용하여 인터뷰 팁, 문법 교정 등 최대한의 도움을 드리고자 한답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찾아주셔서 감사드리며, 목표하시는 학교에서 더 많은 좋은 소식이 들리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