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21 10:32

 

오랫동안 Erin 선생님과 주 2 topic discussion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는 자연스러운 daily routine 이 된 것 같네요.

 

간혹 동일한 선생님과 오래 수업하는 것이 좋지 않다는 의견도 있는데(한 억양이나 발음에 익숙해져 다른 사람과의 대화에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동일 선생님과 오랜 수업으로 깊은 대화를 할 수 있게 된 점이 오히려 큰 장점으로 느껴집니다. 사회 정치 문화 회사생활 개인적인 영역까지 다루다 보니 어떤 상황에서도 무리없이 대화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매번 다른 주제로 수업하다보니 50분 수업이 짧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거기에 영어로 된 영화 드라마를 자막없이 시청하여 듣기를 보강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스카이벨을 택하는 분들이 아이엘츠 성적을 내기 위해 단기로 들으신다고 알고 있습니다.

 

저는 현재 특별한 목표 없이 클래스를 듣고 있는데, 직장에서 무력감이 들때도 슬럼프를 이기는데 의외로 스카이벨 수업이 많이 도움되었던 것 같습니다.

 

능동적으로 무언가를 한다는 것 자체가 스스로에 성취감을 주었던 경험이 있어 주변에도 영어 수업을 자주 추천하곤 합니다.

 

곧 외국으로 출국을 앞두어 얼마나 더 수업을 지속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남은 시간 동안 더 알차고 즐거운 수업 기대하며 후기 남깁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2)

Erin on

Hi! Jiwon. Thank you so much! Good luck with your plans.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꼭 영어 공부가 아니더라도 무언가를 스스로 찾아 꾸준히 한다면 큰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데요~
저희 스카이벨영어 수업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신다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
해외에서도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