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3-31 00:33

zoe 선생님과 수업한지 거의 한달이 다되가네요. 면접 준비를 위해서 시작한 영어 수업인데 부족한 저의 영어 스피킹을 잘 들어주시고 스피킹 중 실수한 부분을 구글 링크에 문서로 바로 수정해주시고 제가 추후에 확인하요 교정된 부분을 공부하고 연습할 수 있도록 해주셔서 좋습니다. 항상 밝은 미소로 잘경청해주셔서 스피킹 할 떄 주춤하게 시작하더라도 계속 말하다보면 긴장이 풀어지면서 영어로 말을 하게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스텝분들 수업환경적인 부분에 불편한 부분이 있다면 빠르게 피드백 주시고 해결해주셔서 운영면에서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직장인이라 일끝나고 전화영어를 위해 예습하고 준비하는게 쉽지 않지만, 전화영어하면서 한동안 영어를 쓰지 않아 자신감이 없었는데, 시작하면서 자신감이 다시 생겼어요~

zoe 선생님 오늘 수업 오랜만에 뵈었는데 제 이야기에 귀기울여주시고 공감을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제가 아이엘츠 준비는 아니고 면접준비로 들어서요 아이엘츠도 전문이시니 잘가르치실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zoe 선생님 수업고민하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습니다. 주저리주저리 한달 후기를 남깁니다.

Comments(2)

Skybel.Y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회원님의 후기 작성에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언어를 구사하는데 있어 자신감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Zoe 강사님과의 수업으로 자신감을 되찾으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 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회원님이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

Zoe on

Hi Kayla!

I'm very glad that you are happy with the classes, and I wish you great success in your job hunt!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