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01 00:01

   Ivony 선생님과 약 3년을 넘게 토픽 디스커션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강성태 영어 회화를 함께 읽으면서 패턴과 다이얼로그를 읽고 난 후에 패턴 문장을 만들기도 한다. 서툴고 어눌하게 문장을 만들지만은 선생님은 틀린 문장을 교정해주고 잘 지도해준다.

 

   블레싱 자기경영 공부방에서 영어 습관을 바꾸는 시간 66(영바시 66) 프로그램을 하고 있다. '2023년에 이루고 싶은 꿈'이나 '내 인생 10대 뉴스' 주제로 문장을 만들어서 선생님에게 먼저 체킹을 하고 난 다음에 발표을 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제가 여행을 다녀와서 여행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선생님의 장점은 질문을 탁월하게 잘 하신다는 것입니다. Topic Discussion 할 때 질문을 잘 만들어 대답을 할 수 있도록 해주십니다. 영어 발음이 틀린 때는 자세하게 알려주시고 교정을 해주시기도 합니다. 피드백을 참 잘해주십니다. 선생님과의 대화는 참 유익합니다언제나 차분하고 안정적으로 수업을 잘 진행해 주셨습니다. 저가 여전히 부족한 부문이 많이 있지만 계속해서 영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즐겁습니다. 매번 발음을 다시 확인해주시고 피드백을 해주십니다. 행복한 영어 회화 시간이다.

 

   Ivony 선생님과 계속해서 영어회화를 하고 싶다. 선생님은 공감을 잘해주고 이야기를 잘 들어준다. 블레싱 습관코칭 독서모임을 하고 있는데, 선생님은 영어로 독서모임을 만들어 보라고 조언해주시기도 했다. 영어 스피킹 독서모임을 만들면 함께 참석하겠다고 말씀해주니까 매우 힘이 난다. 영어 표현도 매우 쉽고도 정확하게 알려주셔서 계속해서 함께 배우고 싶다. 영어로 편안하게 웃으면서 환경을 만들어주시는 선생님이 참 감사하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강사님에 대한 좋은 말씀을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Ivony 강사님과 함께 오랫동안 꾸준히 함께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Ivony 강사님과의 수업이 행복하고 유익한 시간이시라니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오랫동안 저희 스카이벨 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Ivony on

Hi, Paul!

Thank you so much for your positive feedback.
I'm always grateful and glad to know you are enjoying our lessons.
Though it's still a long way to go, I admire how you have improved.
I hope you continue challenging yourself in developing your English skills.
I'm very positive you will reach your goals in no time because of how dedicated and hardworking you are.

Let's continue to enjoy learning English!! :)

-Ivo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