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03 19:21
스카이벨을 시작한 지 벌써 7개월이 되었네요.
아이엘츠 문제집은 다 끝냈지만, 스피킹과 라이팅이 아직 부족하다고 느껴 계속해서 성인 영어 회화 수업을 하고 있었습니다. 영어 공부를 꾸준히 하다 보면 언젠가는 원하는 만큼 영어 실력이 오를 것이라는 믿음이 있고 영어 실력이 예전보다 향상되었다는 느낌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저와 처음부터 지금까지 영어 회화 수업을 함께해온 Helein 선생님께서는 항상 수업 후에 제가 잘못 쓴 영어 표현을 피드백해주시면서 부족한 부분을 개선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고, 수업 중에 질문하는 시간을 별도로 두어 질문이 있으면 모르는 것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저는 수업 중 질문을 받으면 생각하는 시간이 필요해서 머뭇거리며 답을 빨리 못하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Helein 선생님께서는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시면서 저의 마음이 조급해지지 않게 만들어 주십니다. 덕분에 편안한 분위기가 조성돼서 즐겁게 영어를 배울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스카이벨 영어 회화 수업을 수강하겠다고 마음먹게 된 계기는 일대일 대화였지만, 수강을 시작했던 초반에는 선생님과 함께 대화를 끌어 나가야 한다는 부담감을 느꼈습니다. 하지만 Helein 선생님과 함께 영어 공부를 계속하다 보니 틀려도 괜찮다는 생각을 갖게 되면서 대화가 불편하지 않고 즐거워졌습니다. 제가 이번 달부터 일을 시작하면서 당분간은 수업을 못 하게 되었지만, 언젠가 영어 회화 수업을 수강할 수 있는 기간이 생긴다면 스카이벨을 다시 찾고 싶습니다. 그동안 재밌게 수업 진행해주신 Helein 선생님과 친절하게 응대해주신 스카이벨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수강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오랫동안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Helein 강사님과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추후 시간적 여유가 생기신다면 언제든지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찾아주세요. :)
항상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Helein on

Hello Sanghee! How are you? It's been a while! Congratulations on your new job!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another positive feedback about our class, despite your busy schedule now. I am looking forward to having a class with you ag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