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06 13:47
안녕하세요 남승무원을 준비중인 예승이입니다!

저는 오픽을 2차례 IH를 받고 AL의 벽을 넘기 위해 시작했습니다! 취업 준비를 위해 영어면접도 준비해야했기에 성인영어수업을 받아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사실 IH를 받는데에는 마이클 선생님 이전에 스카이벨을 통해 필리핀 강사님과 수업을 진행했던 것이 큰 도움이 되었기에, 이번에는 뉴멕시코 출신이이신 마이클 선생님을 통해 완전 미국영어를 제대로 배워보고자 했습니다. 당연히 가격 차이가 있지만 그럴 가치가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결과는~~ 정말 최고였습니다!! 그래서 저는 지금도 계속 마이클 선생님 수업을 주변에 무한 찬양하고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첫 수업 때 즉각적인 피드백을 달라고 요청했고, 마이클 선생님과 대화하며 자신감은 물론이고, 실제로 몰랐던 영어 표현, 더 좋은 영어 표현, 자잘한 시제 문법 실수 등을 잘 잡아주셨고 정말 너무 도움이 되었습니다.

특히 매 수업마다 피드백 내용을 일일이 다 정리해서 올려주셨고 끝나고 복습이 가능하다는 점이 매우 좋았습니다! *사진참고*

아직 오픽은 응시하지 않았지만, 항공사 영어 면접을 당당히 통과할 수 있었습니다! 마이클 선생님께도 말씀드렸지만 너무 양질의 수업을 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또한 좋은 강사진들과 연결시켜주시고 또 즉각적인 답변으로 스케줄 관리도 용이하게 해주신 스카이벨에도 늘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작성해 주신 수강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Michael 강사님은 미국 출신 원어민 강사님으로
미국 현지 발음, 현지에서 실제로 자주 쓰이는 표현 등 유용한 팁을 배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드리는 강사님입니다.
Michael 강사님과의 수업이 도움이 되셨다니 참 다행입니다~
항공사 영어 면접 통과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Michael on

Thank you so much for your kinds words.  It has been a pleasure to teach you and help you achieve your goals.  Thank you for including me on your journey to your successful future.  I wish you  continued joy and prosperity.  And thank you for trusting me and Skybel with your English learning needs.  I look forward to continuing the journey in the fu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