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10 18:16

스카이프를 활용한 유익한 인터뷰 회화연습

 

Ross강사와 인터뷰 회화를 연습하였습니다. 강사는 미리 접속해서 10분 전부터 챗으로 학생의 상태를 확인하고, 수업중 학생의 요구에 유연하게 대처하였으며, 접속이 순간 불량한 순간에는 즉시 사과하고 수업시간을 연장하였습니다. 챗을 통해 더 나은 표현을 알려주려 노력하였고, 학생의 질문에 적절히 대응하고, 의견을 묻는 요구에도 솔직한 답변을 주었습니다. 강사의 목소리는 차분하고 소개 영상에 나온 것 같은 강한 브리티쉬 엑센트는 아닙니다. 강사를 선택할 때에는 자신이 롤 모델로 삼기에 적합한 사람을 택하는 경우와, 실제 현장에서 자주 만날 법한 사람을 택하는 경우가 있는데, 두 경우 다 무난한 강사라고 생각합니다. 

수업은 50 Powerful Job Interview Questions로 진행하였는데 교재를 사용한 수업은 장단점이 있습니다. 장점은 영어 인터뷰에 나옴직한 질문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그런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어휘와 표현을 미리 정리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히 국내에서 치르는 면접에 영어가 나온다면 이런 류의 전형적인 질문이 던져질 가능성이 높다고 봅니다. 반면 단점은 자칫 수강생 혼자 읽고 말하는 시간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에는 학생이 강사에게 좀 더 많은 참여와 리액션을 요구할 수 있어야 하며, Ross강사는 그런 유연성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고 생각됩니다. 스카이프를 활용한 수업은 이번이 처음이었는데, 채팅을 늘 돌아볼 수 있고, 녹화기능도 있어서 유용한 도구라고 생각됩니다. 자신의 장단점을 돌아보고 실제 면접에 대비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고, Ross강사의 앞날에 좋은일 가득하고 늘 건강하길 바랍니다.

Comments(1)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셔서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른 수강생분들께 도움이 될만한 수업 진행 방식, 비즈니스 교재, Skype(스카이프) 등에 대한 유용하고 분석적인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앞날에도 좋은 일이 가득하고 늘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