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11 21:54

저는 Nick 선생님과 올해 2월부터 주2회 25분씩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성인영어를 듣고 있지만

처음 한달은 취업 때문에 오픽성적이 필요했기 때문에 오픽과 나름 비슷한(?) 아이엘츠 수업을 수강했습니다. 

그리고 수업을 한달 조금 넘게 들었을 때, 생애 처음으로 오픽을 큰 기대 없이 봤는데 바로 AL을 받았어요. 

따로 한 공부라고는 3일 전부터 유튜브에서 모의고사 몇 개 풀어본 게 전부라 저도 깜짝 놀랐어요. 

이게 다 Nick 선생님 덕분입니다...

 

영어성적은 좋은 편이었는데 회화는 자신이 없었고, 스픽이나 케이크 같은 회화 앱 여럿 깔았다가 실패도 많이 했습니다.

그러던 중에 선생님을 만나게 되었고, 처음으로 회화에 재미를 느꼈어요. 

머리로는 알고있어도 말할 때 문법이나 시제가 엉망이었는데, 꼼꼼히 고쳐주시고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자신감도 늘고 실력도 빨리 늡니다.

매번 똑같은 단어들만 반복해서 쓰곤 했는데 새로운 표현들도 많이 알려주시고, 대화를 즐겁게 이끌어주셔서 수업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가요. 처음엔 25분이 부담됐었는데 요즘엔 짧아서 아쉬워요. 

 

아이엘츠와 오픽은 다르지만, 그래도 스피킹 시험이 중요하게 보는 부분들은 비슷하기 때문에 질문이 주어지면 답변을 구성하는 방법이나 끊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말하는 법 등을 배우면서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아요ㅎㅎ 요즘은 성인영어 해보는 중인데 이야기의 폭이 넓어지니 더욱 재밌네요. 비즈니스나 인터뷰도 선생님이랑 다 해보고 싶어요!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셔서 수강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Nick 강사님은 나긋하고 차분하지만 꼼꼼한 피드백으로 수강평이 좋으신 강사님들 중 한 분이세요~
Nick 강사님과의 수업이 도움이 많이 되셨다니 참 다행입니다.
오픽 시험에서도 좋은 성적 받게 되신 것 정말 축하드려요. :)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Nick on

Congratulations once again on your fantastic OPIC result!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kind words and please remember it was your hard work that got you the grade, Jiso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