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15 10:25

다른 수강생 분들의 100% 리얼한 후기를 보고 Rosy 선생님과 6개월 수업을 거의 마쳐 갑니다.

주 2회 25분 수업이긴 하지만, 꾸준히 함으로 인해서 가끔 해외직원들 (싱가폴,독일,일본)과 통화 하는데 예전보다 익숙한 인사와 자신감이 생긴것이 느껴 집니다.

 

원어민선생님 6개월 이 후 Rosy 샘 6개월 진행 하였고, 두분 다 모두 만족 하였지만

제 개인 적인 견해는 아래와 같습니다

 

1. 원어민 선생님 : 문법이 좀 안 맞거나, 단어가 부족하더라도, 알아서 들으 시고 답변을 해 주심. 그리고 실제 원어민이 쓰는 표현을 많이 가르쳐 주심

2. 필리핀 선생님 : 문법이 안 맞는 부분을 계속 잡아 주시고, 습관적으로 잘 못 쓰는 문법 표현이나, 단어들을 좀 더 세련되거나, 쉬운 표현으로 가르쳐 주심

 

저는 스타일이 필리핀 선생님과 조금 더 잘 맞는 것 같습니다.

물론 위는 저의 개인적인 견해 이며 리얼한 후기를 위해 적은 부분이오니, 다른 분들과의 생각은 다를 수 있음을 말씀 드립니다.

 

요즘 CHAT GPT 나 유부트, 이민자들을 위한 영어사이트 등 영어공부 하고자 마음먹으면 개인적으로도 충분히 공부를 할 수 있을 만큼 수 많은 tool 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지만 배움에는 끝이 없고, 개인적인 공부는 개인적인 영역이라 생각되며, 선생님들과 상호소통 하며 수업 하는게 영어능력을 올리는데 많은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어떤 저명한 강사님의 말씀에 '수포는 대포요, 영포는 인포'라 하셨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수학을 포기 하면 대학포기, 영어를 포기 하면 인생포기) 물론 100% 맞는 말씀은 아니겠지만, 저에게는 참 와 닿는 말씀 이었습니다.

 

제 사설이 많이 길었습니다.

 

결론은!

 

Rosy 선생님과 수업을 연장하여 계속 영어실력을 늘릴 생각 입니다 ^^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셔서 작성해 주신 수강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osy 강사님의 수업 진행 방식이 회원님과 잘 맞으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Rosy 강사님은 유용한 어휘와 표현에 있어 수강평이 좋으신 강사님들 중 한 분이세요~
오랫동안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Rosy on

Thank you so much for your kind words, Andrew. I'm ;ooking forward to having more meaningful conversations with you. -Ro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