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20 16:43

b1168e389882c7ef3dfd83c7a0a40280_1681974310_5027.png

많은 분들이 그렇듯이 저도 리딩이랑 리스닝보다 라이팅이랑 스피킹이 문제였어요.. 특히 스피킹은 단어들이 머릿속에 맴돌기만 하지 입 밖으로는 한마디도 안나와서 힘들었는데요, 그래서 Regina 선생님과 주 5일 스피킹 수업을 진행했고 결국 첫 시험만에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처음 수업 시작할 때 진짜 거~~~~의 말을 못해서 쩔쩔맸는데 이젠 추억이 됐네요ㅎㅎ

 

Regina 선생님께선 진짜 열정적이세요! 수업시간을 꽉꽉 채워서 최대한 많은 내용을 배워갈 수 있게 해주시는게 느껴져요. 시간도 거의 매번 초과해서 해주시는듯 하고 패러프레이징 할 단어나 좀 더 유용하고 자연스러운 표현들을 계속 알려주셔서 정말 도움이 많이 됐어요. 문장을 구성할 때에도 제가 스스로 생각해볼 수 있게 계속 도와주셔서, 실제 시험 볼 때 돌발 질문이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무엇보다도 수업내용을 구글노트에 다 적어주셔서 하시는만큼 얻어가실 수 있을것 같아요! 

 

요청사항 있을때마다 1~2분만에 바로 응답해주셨던 스카이벨도 너무 좋았구, 수강연기나 시간변경도 되게 빠르고 편리해서 좋았어요. 제가 화상영어가 처음이라 다른곳과 비교는 못하지만 전반적인 시스템이나 시험 대비 자료, 수업 구성 등이 합리적이고 괜찮다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나중에 주변에 추천할 일 있으면 꼭 추천하고 싶네요ㅎㅎ 

 

첫 시험이다보니 긴장도 많이 했었던 것 같고, 더 잘할 수 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긴 하지만 원했던 점수를 충족했기 때문에 여기서 저는 아이엘츠 졸업합니다! 

 

그동안 정말정말 감사했습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셔서 강사님과 저희 관리팀에 대한 좋은 말씀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첫 시험에서 바로 목표 점수를 달성하시고 더군다나 Reading 파트에서 만점을 받으셨다니, 정말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몇몇 수업에서는 구글 독스를 활용하여 수업이 진행되기도 하는데, 이 경우 피드백을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수강생 분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랍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 :)

Regina on

Congratulations, Brian!

You've worked so hard, and you deserve it.
It was such an honor to be a part of your English learning.


I wish you all the best in your future goals. I sincerely hope that you will enjoy your stay in London and maintain your enthusiasm for learning Englis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