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4-28 15:10

안녕하세요, 영국 석사 유학 위해서 아이엘츠 스피킹 수업을 공부하고 있는 1인입니다.

저는 목표 점수가 7.0 이상이어서 목표 점수가 높아요 ㅠㅠ 마지막 시험은 2년 전에 5.5점 받고 충격 먹어서 스카이벨로 스피킹 공부를 필수적으로 해야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지금까지 Ace선생님과 2개월동안 아이엘츠 스피킹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찾아보니 예~전에 19년도에 3개월 정도 에이스 선생님과 공부를 했던 경험이 있더라고요 ㅎㅎ

 

에이스 선생님은 친절하시고, 제가 문법적으로 실수 하는 부분들이 많은데 그 점들을 바로 교정해주세요

제가 아직도 문법이 취약하고 약해서 선생님께서 문법공부 하라고 조언도 해주셨구요!

 

그리고 제가 요청 드리는 아이엘츠 스피킹에서 IDIOM? 적인 부분이나 다양한 표현 알려달라고 말씀드렸는데 그런 점들도 알려주십니다

친절하시고, 수업 중에는 선생님의 말씀에 집중하느라 모르는데 복습할 때마다 저의 영어 실력은 아직 멀었고 선생님께서 교정해주시는 내용에 진심으로... 놀랍니다!!!

 

더 열심히 복습하고 공부해야하는데 ㅠㅠ 제 자신을 더 독려해봅니다. 

 

앞으로 더 에이스선생님과 스피킹 공부해서 꼭 제 목표점수를 달성하고자 합니당. 

아 그리고 스카이벨 스탭분들 항상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주셔서 그 점도 너무 좋아요! 항상 감사드려요.

 

 

Comments(2)

Skybel.S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시간 내시어 수강 후기를 작성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강사님과 저희 스카이벨에 대해 칭찬의 말씀을 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좋은 수업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준비하시는 만큼 조만간 좋은 결실이 생기길 바라겠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Ace on

Hi Jiwoo!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about our class, I really appreciate it. Don’t worry, I’m sure you will be able to achieve your goal soon since you are a very determined student. You can do it and see you in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