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05-05 12:12

d1f413086c0c258641843c4ea5b4a7a8_1683254172_7122.jpg

안녕하세요? 저는 해외 간호사 등록을 위해 아이엘츠 공부를 시작한 사람입니다. 

 

한달간 Ace선생님이랑 아이엘츠 스피킹 수업을 매일 50분씩 수강하였습니다. 
원래 한달전에 쳤던 스피킹 점수는 5.5 였는데 이번에 6.0으로 올랐어요~ 

목표점수까진 조금 더 해야하지만 그래도 한달동안 공부하면서 좋았던 점들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1) 전 아이엘츠를 공부한지 아직 2달밖에 되지 않아서 스피킹을 어떻게 답변해야하는지 아직 감이 안잡히는 상태였습니다. 하지만 쌤과의 반복적인 연습을 통하여 답변의 구성을 어때야 하는지, 어떻게 나의 주장과 논리를 이야기 해야 하는지 감을 잡을 수 있었어요.

 

2) 제가 말하면 빠르게 제 답변을 듣고 더 나은 답을 시간 지체 없이 바로바로 타이핑해서 올려주셔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확실히 말로만 피드백 해주는것보다 글로 피드백 받는게 제 자료정리에도 도움이 되고 복습할 때 훨씬 편하더라구요ㅎㅎ

 

3) 제가 리스닝,리딩 받은 점수에 비해 문법이 많이 약한편인데 제가 말함에 있어서 문법적 오류가 있으면 바로바로 정정해주시는게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제 말하기의 패턴도 유심히 확인해서 자주 틀리는 문법들에 관해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비록 제 근무 시간 때문에 선생님이 변경되었지만 Ace선생님이랑 같이 공부한 시간 너무 편하고 재밌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Ace 쌤이랑 또 공부하고 싶어요 :)

  

 

Comments(2)

Ace on

Hi, Hannie!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this feedback, I really appreciate it. Also, congratulations for getting an improved score, I know you can reach your goal soon, just continue what you’re doing. I hope to see you again, but for now, I wish you all the best. Good luck!

Skybel.J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소중한 시간 내셔서 수강후기를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Ace 강사님은 즉각적인 written 피드백으로 수강평이 좋으신 강사님들 중 한 분이세요~
Ace 강사님과의 수업이 도움이 많이 되셨다니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
목표 점수 달성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성취가 가득하길 기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