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10-02 18:36
작년 1년동안 미국에서 미국학교에 다니며 수업을 들어서 영어에 어느정도 자신이 있을거라 생각했던 9세 아이가 한국에 돌아와 영어 유지를 위해 스카이벨 Bella 강사님과 수업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엄마인 저의 기대와 달리, 아이는 수업시작할 때 강사님께서 오늘 뭐했는지 주말에 뭐했는지 물어보시는 것에 부담을 느끼며 어려워했고 저는 고민이 많아졌습니다.
제가 Bella강사님과 수업을 했던 적이 있어서 강사님과 아이의 상태에 대해 의논해보니 강사님께서도 아이가 부담을 느끼는 것을 눈치채셨다며 수업을 시작할 때 어려움이 있으면 가볍게 화제를 전환해주시기도 하고 아이가 관심있는 부분에 대해 충분히 이야기를 나누고 사진도 보내주시며 아이가 영어로 말할 수 있는 주제들을 끌어내 주셨습니다.

현재 8개월정도 수업을 하고 있는데 지금은 수업 전에 선생님과 이야기할 내용에 관한 사진을 보낸다며 먼저 준비를 하곤 합니다. Bella강사님은 다양한 분야에 대해 관심이 많으시고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호응도 잘 해주셔서 아이의 말이 끊이지않고 대화가 잘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찌나 세심하신지 이전 수업 시간 중 언젠가 나누었던 대화도 나중에 우연히 관련된 이야기가 나왔을 때 기억하고 말씀하십니다.
늘 미소가 있고 긍정에너지와 밝은 목소리로 수업을 진행하시는 Bella강사님 덕분에 아이가 매번 즐겁게 수업에 임하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도 점점 커지고 있어서 감사합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아직 이런 유형의 수업이 익숙하지 않거나 강사님과 친밀감이 형성되지 않은 시점에서는
간혹 회화수업이 부담스럽게 느껴질 수도 있답니다.
강사님과 상의하여 조정된 수업방식이 수강생분께 잘 맞는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Bella 강사님은 따듯하고 상냥한 스타일의 강사님으로
주니어 레벨부터 고급 레벨까지 장기 수강생이 많으신 강사님이랍니다.
앞으로도 Bella 강사님과 즐겁고 편안한 수업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Bella on

Hello, Grace! Reading your heart-warming feedback about Taewon's class with me really made my day! I can still vividly remember the first few lessons we had in which Taewon was still very hesitant and shy to speak up.  Now, I can definitely see his enthusiasm and confidence in sharing about the things he enjoys doing. He can now talk in detail about his feelings and even retell stories of his favorite films. I am also very grateful for your never-ending support and positive feedback about your sons' lessons with me. Thank you so much and have a great day! :)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