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3-11-12 20:42

저는 올해 초 대학교 졸업하고 석사를 호주로 가보고 싶어서 아이엘츠 점수가 필요했습니다! 마침 제가 희망하는 대학을 나오신 선생님이 계셔서 등록을 하게되었고, 선생님과 말도 잘 통하고 의견도 잘 맞아서 그동안 편하게 수업을 했습니다. 그래서 대학교 어플라이에 관해서도 많이 대화를 하기도 했어요. 아이엘츠 수업이 끝나고도 얘기하고픈 주제가 많을 정도로 편하게 즐겁게 수업에 임할 수 있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말도 더듬거리고 영어 공부를 쉰지 몇년이 넘었고 영어권 나라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이 도전했던터라 어려움이 많았었어요. 지금도 서툴게 말하는 편이지만 선생님이 문법적, 발음적 오류를 잘 찝어주시고, 저는 그걸 매번 복습하면서 고치려고 노력했어요. 숙제가 필요하다고 하면 숙제도 내주시고, 아이엘츠 part 3는 가끔 아이디어가 고갈될 때가 많은데 적절한 아이디어도 제시해주시고, 답안의 방향성도 수정해주시면서 조금 더 적합한 답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또 아이엘츠 시험에 쓸 수 있는 몇가지 표현들을 알려주시고, 시험보기 한달전부터는 상대적으로 어려운 part 2,3를 집중적으로 했고, 모의테스트를 시험 때와 똑같이 계속 반복해주셨어요. 저는 이게 굉장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시험장에 가니까 선생님과 진행했던 테스트와 거의 똑같이 진행되었어요. ( 이름을 말하는 것, 여권 제시하는 것까지 그대로 했었습니다 ㅋㅋㅋ)

 

제가 받아야하는 점수는 각 6.0 overall 6.5였고, 첫 시험이라서 많이 떨고 더듬거렸지만 스피킹 6.5를 맞게 되었습니다. 시험에는 스카이벨에서 주었던 예시 질문과 똑같은 질문들이 많이 나왔어요. 거의 part 1,2 는 이미 두세번 다뤄보았던 질문들이었습니다. 첫 시험에 점수가 나왔지만 다음 시험도 예약을 해놨던 터라 시험을 또 보게되었는데 두번째 시험에서도 예상질문들 중에서 나온 질문이 많았어요. 시험에 들어가기 앞서 계속 예상 질문들을 연습해보고 시험장에 들어갔는데 비슷한 질문들이 나와서 그래도 수월하게 할 수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수업을 진행하면서 Tamara 선생님도 친절하게 해주셨지만, 스카이벨 측에서도 아플때 일이 있을때 유연하게 수업일정을 조정해주셨고, 답변도 항상 빠르게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카카오톡으로 별다른 홍보 문자같은건 오지 않아서 너무 좋았고, 결제된 수업이 거의 끝나갈 때 즈음에 알려주시는 것도 좋았어요. 그래서 같은 아이엘츠 학원에도 홍보를 좀 했습니다 ㅎㅎ 제가 스피킹이 많이 늘었다고 여쭤보시기도 했구요. 

 

처음에 화상영어로 얼마나 늘까 일주일에 두세번 하는 걸로 스피킹이 향상될 수 있을까, 돈만 날리는거 아닌가 했고, 수업을 하면서도 아 역시 어학연수를 해야하나 너무 실력이 향상되는 속도가 느리다 걱정했어요. 하지만 걱정과는 다르게 첫 시험으로 한번에 점수를 취득했고, 처음에는 뇌에 힘 빡주고 해야했던 수업이 점점 힘풀고 편하게 할 수 있게 된 것 같습니다. 아이엘츠 시험을 준비하면서 영어가 힘들고 어려워져서 유학 생활 잘 할수있을까 걱정이 되었지만, 중간중간 다른 주제로 환기하면서 선생님과 대화한게 저에게는 나름의 리프레쉬가 되었던거 같아요. 덕분에 아이엘츠를 잘 준비할 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Comments(2)

Skybel.J on

안녕하세요? 성적표 인증사진과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Tamara 강사님은 아이엘츠 시험관 경력이 있으신 호주 출신 원어민 강사님으로
센스 있고 꼼꼼한 피드백으로 수강평이 좋으신 강사님입니다~
진학을 희망하시는 대학교가 Tamara 강사님이 나오신 대학교라니!
조금 더 공감되고 즐거운 수업이 되셨을 것 같아요~

아울러, 목표점수 달성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적중률이 높은 저희 아이엘츠 스피킹 교재와 함께 꾸준히 노력해 주신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소중한 시간 내셔서 좋은 말씀 남겨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즐겁고 유익한 수업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Tamara on

Wow thats a great report of your experience and I was very happy to part of your IELTS speaking journey, and now your continued preparation for study at UQ, in Australia. Its a pleasure to meet you and explore so many topics and views with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