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1-10 20:49

Skybel을 통한 IELTS 스피킹 수업을 들었습니다. 스카이벨을 선택한 이유는 오프라인 수업을 들을 여유가 없어서 시작했습니다. 스카이벨은 온라인 수업 진행으로 편리함과 효율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 어디서든 수업에 참여할 수 있었어요. 강사님은 매우 전문적이었고, 학생들의 필요와 목표에 맞춰 개별적인 관심을 기울여 주셨습니다.

실제 수업은 대화식으로 진행되었는데, 이는 실제 IELTS 시험 환경을 모방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강사님은 항상 친절하고 격려하는 태도로 제 스피킹 능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는 데 중점을 두셨어요. 특히, 다양한 주제에 대한 실전 연습은 실제 시험에서 자신감을 갖게 해 주었습니다.

또한 강사님의 피드백은 매우 구체적이고 실용적이었습니다. 발음, 문법, 어휘 선택 등 모든 측면에서 제 스피킹 능력을 세심하게 분석하고 개선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해 주셨습니다. 또한, 강사님은 항상 수업이 끝날 즈음 긍정적이고 동기부여가 되는 조언을 해주셔서 학습 동기를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수업을 통해 첫 시험에서 목표한 점수를 얻지는 못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 스피킹 실력이 크게 향상된 것을 느낄 수 있었고, IELTS 시험에 대한 자신감도 많이 생겼습니다. Skybel의 이러한 수업은 모든 IELTS 준비생에게 추천하고 싶습니다. 강사님의 전문성과 이 수업의 실질적인 도움 덕분에, 아이엘츠 스피킹 시험을 어떻게 준비해야 하는지 더욱 잘 알게 되었고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Comments(2)

Skybel.M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Rosy 강사님과 잘 맞으셨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평소에도 Rosy 강사님은 수용적인 태도와 건설적인 피드백으로 아이엘츠 스피킹을 준비하시는 분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다음 시험에서는 회원님의 목표보다 더 높은 결과가 있다면 좋겠습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osy on

Hi Jun!

 Thank you for taking a moment to leave a review. I'm glad that you had a positive experience in our class. Although we only practiced IELTS for 25 minutes in each session in less than a month,  I noticed that you were able to reduce your common errors and adjust your speaking habits. Being self-aware in IELTS is essential to improvement.

I wish you all the best and hope you achieve your goals!
-Ros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