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2-05 20:18
" 2023 새해 다짐 = 영어 공부"

 

지난 11월 남긴 후기의와 동일하게 시작합니다.

2023년 4월에 수업 시작 후, 이제는 2024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여전히 스카이벨의 Lynne 선생님과 함께하고 있습니다.

 
지난 번과 동일하게 때론 야근으로 수업 변경을 못하거 결석하기도 했지만 ‘하기 싫어서’ 불참한 수업은 없었습니다. 오히려 수업을 하고나면 마음이 편해졌달까요?

 

 

 

*진행 수업:

저는 성인 영어, Topic Discussion을 수강 중이며, 주 2회, 25분/회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스카이벨에서 제공하는 교재로 진행 중이고 B교재도 벌써 20번째 주제가 지난 것같네요,  A 교재보다 더 후루룩 지나가는 것같은 건 기분 탓일까요?
 



* 수강 후기:

 

1. 좋은 습관 형성(유효)

위에 잠깐 언급한 것처럼 이제는 수업을 해야 마음이 편한 단계로 왔습니다. 선생님과의 수업이 습관을 넘어 제 일상이 된 것같아요.

그래서 수업 시작 전 간단한 how are you라는
질문에도, tmi를 말하곤 합니다. 어쩐지 말하고 싶달까요..? (선생님에게 실례가 되는 것은 아닐지 염려되네요!) 아무튼 저는 선생님에 대한 친밀감이 매우 높습니다.

+ 잠시 사실 스카이벨의 시스템에 대해 말하자면, 사실 스카이벨은 어찌보면 조금은 불편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플랫폼처럼 어플이나 사이트를 통해서 수업 30분 전에 알림 혹은 취소가 가능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업에 임하는 제 마음가짐이 지금에 이르기까지, 선생님과의 관계가 잘 형성된 것이 팔할이라고 생각해요!



2. 끝까지 기다리고, 잘 들어주십니다.

지난 번 후기에서 제가 선생님이 학생을 배려해서 말해준다고 기재했는데요.

사실 이게 가능한 건 제가 아무리 버벅거리고, 오래걸려도 끝까지 기다리고, 들어주신 덕분인 것같습니다.

​그래서 저 역시 중간에 어려워도 포기하지 않고, 오래 걸리고, 뉘앙스밖에 표현을 못하더라도 끝까지 말하려고 합니다.


3. 공부를 꾸준히 하는 Motivation이 됩니다.

매번 말하지만 선생님은 새로운 언어를 배우는 것 자체가 어렵다는 것을 잘 이해하고 계십니다.

이런 분과 English fluency journey 를 함께하니 늘 힘이 되는데요, 그래서 때로는 좀 나태해지는 마음이 들 때도 그래도 조금 더 해야해! 라는 마음을 다잡는 원천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아무리 바빠도, 더 영어 공부를 못해도 이 수업만큼은 꼭꼭 하려고 합니다. 최소한 현상 유지라도 하자는 마음으로요!!

1년이 다 되어가는 지금, 여전히 부족하지만 그래도 나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 회사에서 영어를 사용할 때 두려움? 불편함이 배로 줄었습니다. 예전엔 그런 상황에 마주하면 바로 긴장하고, 얼굴이 빨개지곤 했는데 이제는 그저 자연스럽게 대응할 수 있게되었어요. 꾸준히 영어를 공부한 힘이라고 생각하고, 이것이 앞으로도 더 영어와 잘 지낼 원천이라고 믿습니다!

Comments(2)

Lynne on

Hi there, Crystal!

I was thrilled by your most recent feedback regarding our class. Indeed, your English is getting better. Feel no pressure at all when learning this language. Consider every mistake you make as a learning moment. Never lose faith in yourself.  No matter how challenging it may be to learn English, you can eventually become fluent in it. I’m honored to have the opportunity to study with you.

Keep up the good work!


Teacher Lynne

Skybel.J on

안녕하세요? 정성 어린 후기 감사합니다!

Lynne 강사님은 특히 인내심이 강한 강사님으로,
수강생이 최대한 말을 직접 해볼 수 있도록 인내심 있게 기다려 주시고 도움을 주시는 강사님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원님의 영어에 대한 꾸준한 열정과 강사님과의 라포가 더해
좋은 시너지를 내는 것 같아 저희 관리팀도 매우 기쁩니다. :)

저희 스카이벨영어는 따로 자체 앱이 있지 않지만,
만약 스케줄 조정이 필요하시다면 저희 카카오톡 채널로 문의해 주시면
상담 운영시간 내에서 최대한 빨리 도움을 드리고 있답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즐겁고 유익한 수업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저희 스카이벨영어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