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2-08 17:00

제가 사정상 짧은 기간 동안 아이엘츠를 급하게 준비하였는데, 준비 과정에서 가장 막막했던 과목이 스피킹이었어요. 그래서 비록 짧은 기간이지만 화상 영어의 도움을 받아보고자 스카이벨을 선택하여 Ace 강사님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는 수업에 매우 만족하였고, Ace 강사님을 만나 너무 기쁩니다. :) 

수업은 제가 일단 교재 속 질문에 대한 답변을 먼저 한 후, 강사님께서 제 답변에 대해 첨삭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저의 부족한 영어 실력으로 정말 서툴게 말하곤 했었는데.. 강사님께서 늘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려 주셨고, 제 말의 의미도 잘 알아채셔서 더 좋은 답변으로 교정해 주셨어요! 

그리고 스피킹 질문에 대한 답변을 할 때 제가 자주 실수하는 부분이나 고쳐야 할 부분들에 대해서도 잘 알려주셨어요. 또 수업을 진행하며 다양한 어휘들도 많이 알려주시고 발음 교정도 잘 해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제가 아이엘츠 시험이 아예 처음이기도 해서, 스피킹 각 part 별로 어떻게 대비해야 할지 갈피를 못 잡고 있었는데 이 부분에 대해서도 수업을 통해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었습니다. Ace 강사님 늘 친절하게 수업을 잘 이끌어주셔서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최근 치른 아이엘츠 시험에서 제가 목표했던 성적인 overall 6.0을 받았습니다! 

제가 올해 한 번 더 아이엘츠 시험을 치를 생각이 있는데, 그때도 스피킹 대비는 스카이벨 화상 영어와 함께할 예정이에요.

Comments(2)

Skybel.S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를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Ace 강사님은 오랜 경력과 노하우를 통해, 특히 IELTS speaking의 점수 향상을 희망하시는 분들께 항상 좋은 소식을 가져다드리고 있습니다. Ace 강사님을 통해 목표하신 결과를 받으셔서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목표하시는 모든 일에 결실이 따르길 기원하겠습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와 함께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편하게 문의 주세요.
앞으로도 즐겁고 유익한 수업 이어나가실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Ace on

Congratulations again Hyejii and thank you for the nice words! See you in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