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2-27 16:09

아이엘츠 스피킹 7.0을 목표로 Rosy 쌤과 수업 중입니다.

지금까지 주3회로 한 달 수강하였고, 굉장히 만족스러운 수업을 받아서 주5일 재수강 등록했습니다!

 

다른 파트에 비해서 스피킹 점수가 가장 낮고 ㅠㅠ 스스로도 다른 파트에 비해 스피킹 실력이 딸리는 것 같아서 걱정됐는데,

꾸준히 선생님께서 제 복잡하고 이상한 문장들을 심플하게 만들어주시고, 전략도 잘 세워주셔서 수업 초기 때보다 훨씬 부드러운 문장을 만들수 있게 되었어요!! :)

 

아이엘츠의 특성상 시험 구조에 좀 익숙해져야 하는 부분도 큰 것 같아요.

이전에는 정말 날 것의 두서없는 스피킹이었다면, 시험에 맞게 답변하는 연습을 꾸준히 진행하면서 영어 말하기 수준 자체가 향상 된 것 같고, 습관적으로 하는 잘못된 표현이나 실수들을 correction 받으니까, 부족한 점들을 제대로 파악하게 된게 큰 장점인 것 같아요.

 

Rosy 선생님 수업의 장점은 Google docs로 수업을 진행해주셔서 실시간으로 correction을 받을 수 있고, 남은 script로 self-study하기에도 넘 편리해요! 또한, 소소한 포인트로 선생님께 감동받았던 것은, 수업 시간이 끝났더라도 남은 문장들까지 correction을 완성해주시려고 시간을 더 투자해주셨어요. 다음에 수업이 바로 있으신 경우에는, 다음 날에라도 docs에 들어오셔서 시험 전에 보라고 추가로 문장들을 확인해주신 적도 있었습니다(천사)

 

이러한 경험들을 토대로 Rosy 쌤과 주5일 수업을 더 진행하려고 합니다 :D

아이엘츠 스피킹 7.0을 늦어도 4월 안에 받아야 하는데,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열심히 수업에 참여할게요!!

만약에 제가 성공한다면, 정말 역사적인 level-up의 후기를 들고 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카이벨 담당자님, Rosy쌤 :)

Comments(2)

Rosy on

Thank you for your feedback, Britney! Your dedication to reviewing your responses and enhancing your answer structure is commendable. Achieving a 7.0 score on the IELTS Speaking test may seem challenging, but with effective strategies, minimizing unproductive speaking habits, and consistent practice over time, it is definitely within reach. See you soon!

Skybel.H on

안녕하세요 Britney 회원님, 위와 같이 진솔하고 자세하고 상세한 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osy 강사님은 저희와도 10년이 넘게 인연이 유지되고 있는 둘도 없으신 분이시며, 남는 시간대가 없으실 정도로 인기 강사님이세요.

또한 회원님께서도 쉽지 않은 목표를 가지고 계신데다가 그래서 이제는 주당 횟수까지 증가시켜 노력하시는 모습이 정말 대단하십니다.

반드시 7.0을 이루셔서 스카이벨과 Rosy에게 큰 기쁨을 가져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