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3-11 23:17

영어 회화에 자신감을 붙이고 싶어 시작한 화상영어인데, Nesia선생님께서 늘 따뜻하게 들어주시고 친절한 말투로 리액션해주셔서 수업들을 때마다 정말 좋았어요. 자신감도 많이 올랐고, 한 달뿐인 시간이었지만 화상수업이라 그런지 많이 친해져서 점점 시간이 빨리가는 느낌ㅋㅋㅋㅋ 

 

전에도 전화영어로 스카이벨 이용했었는데 리스닝이 꽤 돼셔도 화상전화를 더 추천드려요. 시간도 훨씬 빨리가고 집중도도 차원이 다릅니다. 

 

다른 곳에서 전화영어를 해보진 않았는데 주변 말 들어보면, 보통 10분정도로 수업이 너무 짧고 그 안에 선생님만 얘기해서 speaking 해볼 수 있는 시간이 없다고 들었어요. 하지만 스카이벨은 25분 50분이라는 충분한 시간으로만 운영해서 제가 직접 얘기하고, 선생님이 리액션에다가 고쳐주시는 시간까지 널럴하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25분 세션이 엄청 길지도 짧지도 않아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수업 끝나면 skype에 남겨주신 오늘 expression과 vocabulary, structure, pronunciation을 정리해주셔서 복습하기도 편했고 확실히 말을 많이 하다보니 실력이 느는게 체감돼요. 

 

앞으로도 스카이벨을 계속 이용할 것 같고 opic이나 toeic speaking 시험 대비할 때도 들으면서 자연스럽게 회화 실력 늘리고 싶습니당!!!

Comments(2)

Skybel.H on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화상영어를 즐기시며 적극적으로 수업하시고 계시는 것 같아 기쁘고 참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Nesia 강사님 또한 저희와 20년정도 호흡을 맞추고 계신 SKYBEL에는 없어서는 안되는 강사님이십니다. 또한 회원님께서도 Opic 등 영어회화에 관심이 많으셔서 더욱 좋은 수업이 되셨으리라 생각이되는데요,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 드리며, 문의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앞으로도 회원님의 꾸준한 영어회화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Nesia on

Hi Jiyun! Thanks for the compliment. Your eagerness to learn and willingness to improve your English competency  impressed me a lot. Keep learning with pass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