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3-17 20:21

사실 저는 영어는 시험공부로만 접해오던 사람이라 영어=공부의 대상이라고만 항상 생각해 왔는데 스카이벨 덕분에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한 것 같아요 :)

 

처음 영국으로 건너와서 친구들과 스몰톡 할 때는 긴장하고 그러다 보니 더 움츠러 들었었는데 매일매일 주3회씩 Helein 선생님과 대화하다 보니 확실히 영어가 조금 더 편해진 느낌이 듭니다!

 

영어와 한국어는 언어적 거리가 굉장히 멀다고 해요ㅠㅠ 그래서 영어가 모국어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유창하게 자기 생각을 말하는 친구들이 너무 부러웠었습니다. 더군다나 항상 writing이나 reading은 크게 저와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아서 도대체 speaking은 어떻게 향상시켜야 하지 고민이 많았었는데 역시 답은 지속적이고 꾸준한 발화량에 있는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스카이벨이 아무래도 긴 수업시간으로도 선택 가능하다 보니 제 스스로를 조금더 쥐어짤 수 있는 것 같아요! 하나의 주제에 대해 길게 얘기하다 보니 딥톡하게 되고 조금 더 제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달하고 짜임새 있게 전달하는 연습을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습니다! 특히 Helein 선생님의 꼬리 질문을 다양한 방면으로 많이 해주셔서 확실히 혼자 중얼거리는 것보다 효과적이었던 것 같아요!!

 

영어는 마라톤이라는 생각으로 앞으로도 꾸준히 쭉 Helein 선생님과 영어공부 해 나가려 합니다! 늘상 감사드려요 스카이벨!

 

 

 

Comments(2)

Helein on

Hi Daum! Thank you for the feedback. It's an honor to be your teacher. Talking to you every day is such a delight. You have an eye for interesting topics so I always look forward to your chosen topic for every class. I will do my best to help you gain confidence in speaking the English language. See you!

Skybel.H on

안녕하세요? Daum님! 우선 스카이벨을 믿고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Helein 강사님은 편안한 분위기와 수업준비에 최선을 다하시는 인기 강사님이십니다. Helein 강사님과 좋은 수업이 계속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어 감사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회원님께서도 지속적으로 Speaking 실력에 관심을 가져오셨기 때문에 또한 질좋은 수업이 가능했을거라는 추측이 됩니다. 앞으로도 회원님의 꾸준한 영어회화 발전과 행복한 수업들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