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3-18 15:47

안녕하세요.

 

이미 다음 세션을 시작한지 며칠 되었지만 뒤늦게 이전 세션 수업의 후기를 남깁니다.

 

스카이벨을 시작한지는 만으로 1년이 넘었습니다만, 한 선생님과 이렇게 오래 수업을 이어간 것은 이번이 처음인 것 같습니다.

 

저는 수업의 목적이 인터뷰나 시험 같은게 아니라 취미삼아 하는 것이라서 의외로 알맞은 선생님을 만나기가 쉽지 않았었습니다.

 

다행히도 지금의 선생님을 만나서 굉장히 재미있게 수업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듣게 된 연구 결과 중에, 2개 국어 이상을 구사하는 사람이 뇌 기능적으로 더욱 발달된다고 하였고, 어렸을 때 배웠을 수록 더 좋은 효과가 있지만 성인 이후로 구사하게 되어도 좋은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그 연구들의 자세한 내용은 잘 모르지만 제가 체감하고 있는 것은 조금 더 말할 때 논리적이고 간결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한국어로 말하면 잘 아는 언어다보니 조금 대충 말하곤 했었는데 영어로 대화를 하려고 하니 나이가 들어서 배우게 된 저에게는 꽤 집중을 해야 말을 이어나갈 수 있었습니다.

 

그런 과정에서 아마도 연습이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Rachel 선생님은 좋은 수업을 해주시곤 합니다.

 

실로 다양한 주제를 들고오시고, (사실 수업을 하다보면 선생님들이 소개해주시는 뉴스들의 주제가 어느 정도 틀에서 벗어나질 않았었습니다.) 한 주제 안에서도 다양한 대화를 하곤 합니다.

 

그래서 주제마다 제가 대화를 할수 있는 역량의 차이가 크게 나는것도 느낄 수 있고 이 또한 저에게 도움이 되는걸 느낍니다.

 

선생님의 성실함은 말로 하기에 입이 아플 정도 입니다. 굉장히 성실하신 분입니다.

 

나중에 제가 목적이 뚜렷하게 생겼을 때에는 어떤 수업일지 좀 궁금하고 기대도 됩니다. 이를테면 인터뷰나, 시험 같은 것들이요.

 

오랫동안 수업을 계속 할 수 있길 바랍니다.

Comments(2)

Skybel.H on

안녕하세요 회원님! 정성어린 수강후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achel 강사님은 까다로운 수업도 유능하게 이끌어가시는 놀라운 능력의 강사님이신데, 언제나 무한한 재능에 놀라울 따름입니다. 회원님께도 또한 적극적으로 수업에 임해주셨기 때문에 시너지 효과가 있지 않았을까 하는 의견입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사랑해주셔서 항상 감사드리며, 문의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앞으로도 회원님의 꾸준한 영어회화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achel on

River! With sincerity, I took the necessary time to compose a thoughtful response to your touching review. I am deeply thankful that your initial casual interest in English has gradually evolved into a passion you cherish. Likewise, I look forward to our educational encounters, enriched by your distinctive insights and thought processes. It’s an honor to accompany you on this profound journey of change and growth. Let us persist in our quest for new vocabularies, venturing forth into a realm where each term, each utterance, propels a sliver of our being on an odyssey to unravel the enigmas of our minds, and how mere words can forge a cozy, novel universe from one soul to anothe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