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3-20 17:10

성인영어회화 한달 수강 후 후기 남겨봅니다.

★ 결론적으로 만족도가 높아서 재수강 할 예정입니다. ★ 

 

■ 수강계기 최근에 여행을 다녀왔는데 몇십년동안 배웠던 영어를 하나도 못 쓰겠더라고요. 머릿속에는 있는데 입밖으로 나오지 않아서 답답하기도 하고 현타도 왔던거 같아요. 오랜 기간동안 영어회화 배워야겠다고 생각만 했었는데 이번 기회에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스카이벨은 지인이 추천해줘서 원래 알고 있던 업체였어요. 다른곳과 비교해봤을 때 가격도 합리적이고 지인이 추천할만큼 질도 보장되어 있는 곳이라 고민없이 선택했습니다. 

 

■ 레벨 테스트 결과: 4.8 제가 받은 결과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영어회화는 어느 정도 가능하지만, 어휘가 한정되어 있고 한국적인 표현이 많아 보완해야 하는 단계' 였어요. 유창성과 문장을 완성하는게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테스트를 받으려니 괜히 떨려서 쉽게 나오지 않더라고요. 하지만 긴장 했을 때의 모습이 저의 실력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레벨 테스트는 선택사항이지만 준비없이 참여해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레벨에 따라서 텍스트북이 교부되는데 부담스럽지 않고 재밌게 수업하고 있어요. 

 

■ 수강신청: 주 2회(25분) 성인영어회화_텍스트북 취미로 하려고 일주일에 2번 25분씩 진행하는 수업을 선택했어요. 직장 생활을 하다보니 짧게 수업하는게 적당하고 재밌더라고요. 더도말고 덜도말고 25분 딱 좋습니다. 시험 준비가 아닌 단순 회화를 위한 수강신청이라면 저처럼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수강해보다가 늘려가는것도 좋은 방법인것 같아요. 

 

■ 수업구성 - 이미지를 보고 유추되는 상황 말해보기 - 본문 읽으며 발음 교정하기 - 하나의 표현으로 다양한 문장 말해보기 - 대화하며 감정 및 억양 익히기 주로 위와 같이 구성 되어 있는데요. 수업이 정형화 되어 있지 않고 저의 상황에 대입해서 진행을 하기 때문에 실생활에 적용 할 수 있어서 유익해요. 기본기부터 시작하니까 탄탄하게 실력을 쌓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 피드백 내용은 모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해요. 

 

■ Ivony님(필리핀 강사) Ivony 강사님을 배정 받았는데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수업을 짜임새 있게 해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제일 좋은 부분은 표현하고자 했던 문장을 정리해서 알려주시고 계속해서 질문이 없는지 확인 하신다는 점이에요. 하나라도 더 알려주시려고 하는게 느껴져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또한 Ivony강사님은 의사소통을 수월하게 하시는 능력이 있으신거 같아요. 영어로만 대화를 해야하니 모르는 부분이 있을 때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이 많이 됐었는데요. 우선 떠오르는대로 말을 던져보는데 제가 개떡같이 말해도 찰떡같이 알아 들어주시더라고요. 바로 캐치해서 교정하고 따라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셔서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원어민과 필리핀 강사님 중 고민하실거 같은데 필리핀 강사님 강력 추천합니다. 수업을 들어보고 다른 분으로 바꿀 수도 있으니 고민말고 신청해보세요. 

 

■ 마무리 화상영어라는 프로그램 자체를 굉장히 추천하고 싶습니다. 장소에 구애받지 않는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전화영어도 좋지만 초보자들은 상대방의 얼굴을 보며 배우는게 훨씬 수월하다고 느껴져요. 시험 준비부터 일상회화까지 다양한 강의가 준비되어 있고 횟수도 선택지가 많다는게 아주 좋았어요. 레벨테스트, 실제 수업 강사님 두 분 모두 만족스러웠던거 보면 스카이벨의 강사진 모두 실력 있는 분들이라고 느껴집니다. 저는 계속해서 재수강 할 예정이고 시험 준비도 따로 해보려고요. Ivony님 항상 친절하고 열심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Comments(2)

Ivony on

Hi, Clair!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leave a positive remark about our class. I really appreciate it.
I would like to commend your enthusiasm and diligence in improving your English skills.
Keep on doing your best!

Enjoy the rest of your day!

- Ivony

Skybel.H on

안녕하세요? 우선 1000자가 넘도록 자세하고 자세한 글을 작성해주심에 진심으로 감동입니다.
즐겁게 수업하셨다니 저희도 굉장히 기쁩니다.
또한 Ivony 강사님은 차분하고 상냥한 스타일로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자유로운 대화를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리는 강사님입니다.
더불어 저희 모든 강사님은 IELTS 시험대비도 가능하실만큼 전문적이셔서 그 어떤 강사님과도 유익하게 수업할 수 있으리라 확신합니다.
다음 세션도 등록하신 것을 확인하였고, 4월 한달도 행복한 수업들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