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3-27 00:56

작년에 Paul 선생님한테 수업받기 시작해서 재등록할 때 3개월로 등록했습니다! 그만큼 유익하고 수업이 재밌다고 느꼈어요.

지난 후기에 이미 Paul 선생님께서만 갖고 게신 장점들을 많이 말씀드렸는데, 이번 3개월 간의 수업도 마찬가지였습니다 ㅎㅎ

 

항상 수업시간 엄수해주시고, 혹 선생님이 휴가를 가시거나 하면 그 전 주에 상담 채널에서 미리 공지해주시기 때문에 예상치 못한 스케줄 변동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폴 선생님의 장점은, 누구보다 전문적이면서도 friendly 하시다는 거예요. 아침에 비몽사몽한 상태로 대화하기 시작하는데, 선생님이랑 대화하다보면 어느새 잠도 깨 있고 막 신나서 끝도 없이 말하고 있는 저 자신을 발견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늘 밝게 웃으면서 맞아주시고, 제가 던지는 사소한 말들에도 귀 기울여 들어주시면서 뻔하지 않은 질문을 해주세요.

제가 발견한 폴 쌤의 또 하나의 엄청난 강점은 바로 박학다식하시다는 거예요! 제가 나름의 전문성과 관심을 갖고 있는 분야라 이야기하기 시작했는데, 선생님이 더 많은 정보를 알고 계시고 최신 정보 업데이트가 정말 빠르셔서 당황+놀람+기쁨 이었던 적이 한 두 번이 아닙니다. 평소에도 기사를 많이 읽으시고 공부를 좋아하시는 분 같으세요.

영어 실력이 급상승했다, 이런 건 아니지만 꾸준히 늘고 있는 게 보이고, 대화가 점점 자연스러워지는 것이 느껴져서 뿌듯하고 좋습니다 ㅎㅎ 앞으로도 계속 폴쌤이랑 수업 하려고 합니다!! 

Comments(2)

Skybel.H on

안녕하세요? 진심어린 수강 후기에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희가 보기엔 회원님도 어려울 수 있는 기사/뉴스 수업을 좋아하셔서 Paul 강사님과 또한 좋은 호흡이 되어졌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스카이벨영어를 이용해주셔서 항상 감사 드리며, 문의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 주세요. 앞으로도 회원님의 꾸준한 영어회화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Paul on

Boreum,

Thank you for your kind and sincere feedback, it is very much appreciated.  You're an outstanding student and an absolute pleasure to teach.  You're always eager to learn and open to receiving constructive feedback.  Keep up the great work.  See you again soon! Thanks, Pau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