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3-28 11:04

안녕하세요!

Rosy 선생님과의 수업을 50분/주5회로 2달 진행하여 스피킹 5.5에서 6.5를 달성하였습니다!!ㅠㅠ

 

최소한 3월까지 6.5 달성을 목표로 달려왔는데 첫 번째 목표를 달성해서 정말 기쁩니다..

 

수업 전 30분~1시간 정도 예습을 하고, 수업 끝나자마자 30분 복습을 통해 매번 수업을 성실히 준비하였습니다.

미리 아이디어나 이야기할 것들을 생각해놓지 않으면 횡설수설하거나, 답변하는 시간을 낭비하게 되어 항상 미리 준비하였고,

해당 아이디어들을 발전시켜서 실제 시험에 써먹었습니다 :)

 

6.5를 달성하니 마음은 뿌듯하나, 한 편으로는 스피킹에 집중하다 보니 다른 분야 점수가 떨어져버려서 이젠 전체적으로 집중해서 달려보려고 합니다.

 

Rosy 선생님께서 구글 문서로 실시간 첨삭을 해주셔서 기록이 모두 남는게 정말 큰 장점입니다.

쉽고 간편하게 수업 중에 메모를 할 수도 있고, 있는 그대로 복습하기도 편하답니다.

또한, 선생님께서 성격도 좋으시고 재밌으셔서 항상 하고 싶은 말이 많은데 수업시간이 짧다고 느낄때가 정말 많아요 ㅎㅎㅎ

 

이번에는 4월까지 7.0을 목표로 하여 다시금 달려보겠습니다>_<

영어 말하기를 항상 겁내했던 저로서는 6.5라는 점수를 받았다는게 놀라울 따름입니다...

2월에 5.5를 받고, 바로 3월에 6.5 받았으니, 저 정말 열심히 한거라고 생각해요!!

 

좀 더 달려서 4월에 7.0의 성적으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함께 공부하시는 분들 모두 파이팅!!

Comments(2)

Rosy on

Hello Britney! Thank you for your thoughtful review. I must say that your study and review strategies have been highly effective and I appreciate your efforts. I'm glad to see that you focus on the areas that need improvement and diligently apply the things we discuss in every class. Let's keep at it! :)
- Rosy

Skybel.H on

안녕하세요? 아이엘츠 스피킹 수강 후기 및 성적표 인증에 감사합니다.
자세한 설명에 감사드리며, 회원님께서도 매일 그럼 적어도 2시간은 스피킹을 학습하셨네요, 열정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멋지세요.
4월에 또 시험 계획이 있으신데, 말씀하신 것처럼 타 영역도 잘 준비하셔서 원하시는 성적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리하여, 이번에 받으신 스타벅스 쿠폰처럼 또 한개의 기프티콘을 수령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쿠폰은 유효기간을 잘 확인하시어 기한 내에 꼭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스피킹 목표 점수 달성을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