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4-15 11:36
안녕하세요^^
저는 스카이벨에서 거의 2년동안 주3회25분씩 계속 꾸준히 수업을 하고 있는 성인입니다.
직장인이기 때문에 따로 공부를 열심히 하지 못하는 날도 있는데 그래도 그날 필요한 수업주제에 대해서는 준비를 하고 수업을 받으려고 하는 편입니다.
주제에 대해서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는 것도 굉장히 의미 있는 시간이고,강사님과 주제에 대해서 하나하나씩 풀어가는 것이 저에게는 힐링이기도 하고 뜻깊은 시간인 것 같습니다.
아이들처럼 실력이 확 느는 것은 아니지만 꾸준함이 무엇보다 저에겐 중요하단 생각이 듭니다.
그런 저를 이해하시고 꾸준하고 차분하게 이끌어 주시는 킴강사님께 항상 감사한 마음입니다
앞으로도 길게는 10년 더 많이 공부하고 싶어요
화이팅!!!

Comments(2)

Skybel.H on

안녕하세요? 약 2년째 꾸준히 저희 스카이벨에서 열심히 수업하시는 모습이 굉장히 인상적입니다. Khim 강사님과도 1년넘게 호흡을 잘 맞춰가시는 모습이 굉장히 멋지십니다. Khim 강사님은 꼼꼼하시며, Interview/ IELTS / Junior / 성인영어회화 등의 모든 과목에 있어서 팔방미인이신 이유로 스카이벨에는 없어서는 안되는 소중한 강사님입니다. 회원님께서도 긴 시간동안 성실히 하셨기에 강사님과도 더욱 깊이 있고 유익한 수업을 해오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앞으로도 계속적인 행복한 수업들 되시기 바라며, 회원님의 무한한 발전을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him on

Hello, Jeongwon!  I am glad that you've established a great routine with your classes over the past two years. Consistency is definitely key, and it's wonderful that you're finding meaning and enjoyment in your learning journey.
I'm happy to provide you with the best support possible, and I'm eager to continue our classes together. Looking forward to our future sessions!
Keep up the enthusiasm and ded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