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영어.화상영어.아이엘츠스피킹 전문 영어회화

수강후기

on 24-04-16 10:21

안녕하세요. 아마도 이제 선생님과의 수업이 4~5 개월 정도를 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부득이하게도 개인 사정으로 수업이 불가했습니다만, 선생님은 평소에 매우 성실하신 분이라 이러한 일이 많지 않습니다.

 

수업 초반에는 간혹 별다른 안내 없이 수업이 없는 적이 있었으나, 관련하여서 제가 미리 공지를 해주었으면 바란다고 말씀드린 후로는 항상 미리 말씀해주시곤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이렇게 이런 저런 수업 관련한 부탁이나 문의를 드렸을 때 최대한 노력해주시고 가능한 범위에서 학생의 편의를 고려해주시는걸 많이 느낍니다. 

 

제 수업은 이른 오전이라 매니지먼트 팀에서는 미리 연락을 받을 수 없을 때가 있지만 그래도 항상 빠르게 응대해주는 매니지먼트 분들도 제가 수업을 잘 활용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분들입니다.

 

회화를 한 것은 스카이벨이 처음이긴 하지만 1년 정도 해오면서 제 필요에 따라서 다양한 선생님들을 소개 받아서 수업해볼 수 있었던 것도 편하고 좋았습니다.

 

때문에 아직까지 다른 회화 업체까지 알아볼 필요 없이 같은 곳에서 오랫동안 만족스러운 수업을 했지 않았나 싶습니다.

 

편리하고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운영과 더불어 지금 제가 수업을 받는 Rachel 선생님처럼 열의있는 선생님들을 많이 데려와주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번주 금요일부터는 독특한 수업을 매주 1회씩하게 되는데 적어도 한달 정도는 해보고 기존의 방식과 비교해서 제가 더 수업이 유익하다고 판단되는 방식으로 조정 요청을 드리려고 합니다.

 

선생님께서 이런 저런 의견들도 내주시고 수업을 재밌게 이끌어가려고 노력해주셔서 감사하고 또 수업이 기대가 됩니다.

 

 

Comments(1)

Skybel.H on

안녕하세요? Rachel 강사님이 아침에 급하게 건강상의 문제로 수업을 진행하지 못하여, 아픈 와중에도 회원님께 연락을 드린 듯 합니다. 불편하실 수 있으신데 이해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Rachel 강사님께서 회원님의 특징에 따라 잘 맞춰주시기 때문에 금요일의 특이사항도 문제만 없다면 잘 수용해주시리라 생각됩니다. 늘 스카이벨을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회원님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