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 화상영어, 아이엘츠 전화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회화

공지사항

on 19-07-18 14:55

83f42f70f23e57a546c047d6a54575c4_1563427653_4827.jpg 

 

 

안녕하세요? 최근 Microsoft 측에서 사용자 계정의 보안 강화를 위해, 해당 계정에서 특정 이상 행동이 감지되었을 경우, 간혹 Skype 계정이 일시적으로 잠기는 현상이  발견되고 있습니다. 다만, 흔치 않는 현상이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며, 혹시라도 해당 증상을 발견하실 경우, 다음의 안내에 따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도움이 필요하실 경우, 저희 관리팀에 연락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증상 설명]

Skype에 로그인 시,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면서 로그인이 되지 않는 현상

 

 

[문제 원인]

* Skype 계정을 새로 생성한지 얼마 되지 않았을 경우

* 기존과 다른 기기 혹은 환경에서 Skype에 로그인 했을 경우

 

 

[해결 방법]

해당 에러 화면에 보이는 account.live.com 링크로 접속하여, Microsoft 측에서 안내하는 인증 절차 통해 보안잠김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해당 과정은 약 5분 내로 가능하며, 바로 정상적으로 Skype에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Comments(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