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아이콘
sns 아이콘
사이드 퀵메뉴 - 접기
사이드 퀵메뉴 - 열기Quick menu
사이드 퀵 메뉴 - 접는 아이콘
Q

Teams 사용 안내

수업을 위한 Teams(팀즈 메신저) 사용 가이드

01화살표 아이콘

Teams 설치

Teams 메신저를 사용하실 기기에 다운로드 하세요!
PC(데스크탑/노트북)와 모바일(스마트폰/태블릿)에 설치 가능합니다.
설치가 불가하실 경우 인터넷 브라우저에서 WEB 버전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원활한 pdf 교재 사용과 수업 효율성을 위해 가급적 PC 사용을 권장드립니다.
노트북이나 모바일 기기가 아닌 데스크탑 사용 시, 마이크가 장착된 헤드셋/헤드폰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스카이벨영어, 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 화상영어, 아이엘츠 전화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회화



02화살표 아이콘

Teams 로그인

Teams를 실행 후, 로그인 화면에서 자신의 Microsoft 계정 정보로 로그인합니다.
계정이 없으시다면 개인 계정을 생성해주세요.

✔️ 기존에 Microsoft나 Skype에서 사용하셨던 계정이 있다면, 그대로 Teams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 화상영어 수업에 사용될 Teams 계정은, 회사나 학교에서 부여받지 않은 개인 계정으로만 사용 가능합니다.

스카이벨영어, 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 화상영어, 아이엘츠 전화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회화
03화살표 아이콘

Teams 연락처 검색 설정

[설정 → 개인정보 → 연락처 정보 관리] 에서 ‘모두 허용’ 으로 설정되어야 강사님이 회원님의 계정을 조회 가능합니다.

04화살표 아이콘

Teams 오디오 체크

PC(데스크탑, 노트북)로 Teams를 사용하실 경우 오디오 세팅 점검이 꼭 필요합니다.
(오디오 세팅이 잘못 되어있으면, Teams 통화 시 소리가 들리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 방법을 통해, 레벨테스트나 수업 전에 미리 자가 점검을 부탁 드립니다.

1. Teams에서 검색창에 'Echo' 를 검색 후 Echo Sound Test를 통해 자가 녹음 후 오디오 상태 체크

2. 만약 소리가 정상적으로 소리가 들리지 않다면 아래 이미지와 같이 설정된 기기 및 오디오 세팅 확인

3. 해결되지 않을 시 관리팀에 도움 요청

✔️ 수업 중 음성 에코(하울링)를 방지하기 위해, 가급적 유선 이어폰이나 헤드셋 사용을 권장 합니다.
✔️ 블루투스 헤드셋/이어폰은 오디오의 호환 장애가 발생할 수 있어, 권장 드리지 않습니다.



스카이벨영어, 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 화상영어, 아이엘츠 전화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회화
05

강사님 추가 후 스타트!

레벨테스트나 수업 진행을 위해서는 강사님의 연락처 추가 요청을 사전에 미리 수락해주세요.
연락처 추가가 완료되지 않으면 Teams 상에서 연락을 드릴 수 없기 때문입니다.

레벨테스트나 수업 시작 전에 연결/오디오 상태를 체크하시길 원하시면 관리팀에 미리 문의 부탁 드립니다.
수업 중에는 항상 채팅창 화면을 열어놓은 상태로 진행을 받아주세요!

스카이벨영어, 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 화상영어, 아이엘츠 전화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회화
스카이벨영어, 아이엘츠, 아이엘츠 스피킹, 아이엘츠 화상영어, 아이엘츠 전화영어, 전화영어, 화상영어, 영어회화